비아그라 구입,구매

비아그라 구입,구매

비아그라 구입,구매처

 

비아그라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복용
비아그라 복용

5mg를 매일 복용하면 발기부전과 함께 양성 전립샘(전립선) 비대증을 개선할 수 있는 것으로 임상 연구 결과 밝혀졌다. 일상생활하면서 먹기보다는 자기전에 먹고 자며 새벽에 자연발기가 될때 그때 관계하는 쪽으로 해보는것이 좋다.

삼성서울병원 비뇨기과 이성원 교수(대한남성과학회장)는 지난달 28,29일 이틀간 서울에서 열린 ‘Dual Benefit(두 가지 혜택)’ 심포지엄에서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은 대표적인 비뇨기과 질환인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함께 개선해 두 가지 질환을 동반한 환자에게 좋은 치료 옵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릴리가 주관한 이 심포지엄에는 비뇨기과 전문의 200여 명이 참석.
가톨릭의대 서울성모병원 비뇨기과 김세웅 교수는 28일 심포지엄에서 “시알리스의 주성분인 타다라필이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 의한 하부 요로 증상을 통계적으로 유의하게 개선하는 것으로 임상연구 결과 나타났다”고 밝혔다.

타다라필의 작용 기전은 전립선, 방광, 골반 혈관의 평활근에 폭넓게 분포돼 있는 PDE5 동질 효소를 억제해 평활근을 이완시키고, 혈액 공급량을 늘리는 등의 여러 작용으로 환자의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리는 저장장애나 배뇨장애 증상 등 양성 전립선 비대증에 의한 하부요로 증상을 개선.

비아그라 구매
비아그라 구매

이대 부속 목동병원 정우식 교수는 29일 심포지엄에서 “국내의 중년 이상 남성 가운데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함께 앓고 있는 환자가 많다”며 ” 두 질환이 함께 발병하기 쉬운 것은 공통적으로 연결된 병인을 갖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